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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게볶음밥  
요요밍
2020-09-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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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제 먹어도 맛있는 대게 단백질과 더불어 필수아미노산이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피부미용에 신경쓰는 여자분들 특히 다이어터들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철과 칼슘의 함유량도 높을 뿐만 아니라 키토산과 핵산성분이 들어있어서 시력감퇴 예방 등에도 괜찮은 식품이라고 해요^^
 
 
 
숙변제거 팽이버섯차 
범밥
2020-09-2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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숙변제거, 네장지방 줄여주는 말린팽이버섯차 만들기 오늘은 팽이버섯을 활용한 다이어트차를 만들어 볼게요 팽이버섯차는 숙변제거, 내장지방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고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해준다고 해요~ 버섯좋아하고 ~ 음섹에 자주 활용하기 때문에 저도 만들어 봤습니다!!
 
 
 
꼬막 비빔밥 
88바
2020-09-22
0
88
버섯밥으로 지어 몇배 더 맛있는 꼬막비빔밥 만들기 꼬막에는 단백질, 철분이 풍부해 철분을 많이 필요로하는 성장기 어린이나, 여성 그리고 임산부에게 너무 좋은 식품이래요!! 저는 다른 분드과는 달리 버섯밥으로 만든 꼬막비빔밥 만들기 레시피 알려드릴테니 한번 드셔보세요~ 재료 꼬막, 버섯, 상...
 
 
 
영양만점 굴밥 
명밥
2020-09-19
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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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가 굴밥을 좋아해서 신선한 통영굴로 만든 굴밥 만드는 법 레시피 공유해 볼게요~
 
 
 
명란젓 파스타 
세하
2020-09-17
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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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 파스타면, 명란젓, 편마늘, 베이컨, 버섯 곁들이기(취향) 삶은달걀, 할라피뇨, 오이피클
 
 
 
차승원순두부찌개 고추기름 내지 않고 끓이는법 
아이엠
2020-09-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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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: 순두부 2봉 다진 돼지고기 100g 바지락 한봉 애호박 ⅓개 양파 ½ 개 청홍고추 1개씩 식용유 1.5큰술 고춧가루 3큰술 다진 대파 3큰술 참치 액젓 1큰술 소금 ½큰술 간마늘 ½큰술 계란 1개 멸치육수 2컵 밥숟가락 계량
 
 
 
꼬막 비빔밥 
처용
2020-09-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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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 꼬막, 버섯, 상추, 어린잎채소(집에있는채소) 양념장 : 다진파, 다진청양고추, 다진마늘, 다진양파, 고춧가루, 깨, 간장, 매실액, 참기름
 
 
 
팬케익핫도그 
부옹
2020-09-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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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 핫케이크가루, 우유또는물, 계란, 프랑크소시지, 피클, 양배추, 케찹, 머스타드
 
 
 
김치비빔국수 
하이쿡
2020-09-08
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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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 소면1줌, 김치1컵(종이컵기준), 계란1개, 오이약간, 고춧가루1큰술, 고추장1큰술, 식초1큰술, 간장1큰술, 설탕1큰술, 올리고당1/2큰술, 참기름1큰술, 통깨약간 계란과 오이는 선택재료입니다~ 없으시면 빼고 만들어 주셔도 좋아요! 김치는 썰어서 약 1컵정도의 양입니다
 
 
 
팬케익핫도그 
호사다말
2020-09-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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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 핫케이크가루, 우유또는물, 계란, 프랑크소시지, 피클, 양배추, 케찹, 머스타드
 
 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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